[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은 20대 청년들을 대상으로 적립식상품 첫 비대면 가입 시 금융바우처 1만원을 제공하는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 금융바우처는 전년 말 기준 우리은행 거래가 없거나 입출금 통장만 보유한 20대(1991년~2001년생)고객 대상으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을 통해 오픈뱅킹 가입 후 금융바우처가 지원되는 적립식상품 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시 지원된다.
금융바우처가 지원되는 상품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스무살우리적금(도전형, 절약형) ▲우리 WON모아 적금으로 20대 청년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선정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금융바우처 지원을 통해 상대적으로 금융자산 형성이 어려운 20대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돕겠다”며 “앞으로도 20대 청년들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은행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지원을 위한 ‘우리아이행복바우처(0~7세)’사업과 청소년 자립지원을 위한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Ⅰ(8~19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시행으로 영유아부터 청년까지 폭넓은 금융바우처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
오늘경제
-
우리은행, 언택트 세미나 개최 “부동산 투자전략, 절세 비법 제시”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이 코로나19로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받기 어려워진 고객들을 위해 언택트 세미나를 준비했다. 유튜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는 우리은행의 부동산·세무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부동산 투자전략과 절세 비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오는 23일 오후 7시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 세미나 ‘우리 Wealth LIVE’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세미나 주제는 ‘이심전심(以心傳心) 부동산 상담’으로 다른 사람들의 고민을 통해 내 문제의 해결책을 찾도록 돕는 것이다. 상담자로 우리은행 부동산투자지원센터
2020-09-17 | 은행 -
우리은행, 글로벌 통합 자금세탁방지 시스템 구축
[오늘경제 = 장미란 기자] 우리은행이 글로벌 통합 자금세탁방지(AML, Anti Money Laundering)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글로벌 금융환경 변화 및 새로운 유형의 자금세탁 위험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우리은행은 지난해 글로벌 컨설팅사인 PwC를 통해 해외지점 컨설팅을 완료한 후, 글로벌 AML전문 솔루션 제공업체인 SAS사를 선정해 해외 9개 지역 지점을 대상으로 새로운 AML 시스템을 도입했다. 지난 7일 싱가폴, 시드니 지점 오픈을 시작으로 14일 동경, 런던, 홍콩, 두바이, 바레인, 다카
2020-09-15 | 은행 -
우리은행, 2020년 하반기 신입행원 공채 실시
[오늘경제 = 임주하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코로나19로 불투명해진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역량 있는 우수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14일부터 2020년 하반기 신입행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모집분야는 영업력 강화 및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일반’,‘디지털’,‘IT’3개 부문이며,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특히 올해 하반기 채용부터는 면접의 객관성을 강화하고 지원자의 다양한 역량을 평가하고자 1차 면접 합격자를 대상으로 빅데이터에 기반한‘온라인 AI
2020-09-14 | 은행
September 18, 2020 at 08:08AM
https://ift.tt/2H3xjkS
우리은행, 20대 청년 위한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 실시 - 오늘경제
https://ift.tt/3e28Lo4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우리은행, 20대 청년 위한 '우리미래드림바우처Ⅱ' 실시 - 오늘경제"
Post a Comment